UPDATED. 2024-03-29 20:30 (금)
실시간뉴스
풍부한 배후수요 갖춘 ‘중구 오렌지카운티 남산’ 우수한 생활편의시설로 관심
상태바
풍부한 배후수요 갖춘 ‘중구 오렌지카운티 남산’ 우수한 생활편의시설로 관심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7.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서울 중구 ‘오렌지카운티 남산’이 CJ푸드월드, 현대시티 아울렛, 동대문 패션거리 등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소형 오피스텔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동산시장에서 배후수요 확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배후수요는 우수한 환금성의 척도로 여겨지는데다 안정적인 임대수익 창출의 원천으로 지목되고 있기 때문이다.

공실률과 직접적인 연관을 지니는 배후수요는 수익률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며 미래가치 역시 전망할 수 있는 단서로 작용한다. 따라서 다양한 개발 호재로 탄탄한 배후수요가 확보되는 지역은 부동산시장에서 블루칩으로 평가 받는다.

그 중에서도 서울 3대 업무지구로 불리는 강남, 종로, 여의도 중심의 업무지구에 위치한 오피스텔의 경우 탄탄한 임대수요를 확보한 곳으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중심업무지구는 역을 끼고 있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역을 중심으로 교육, 상권 등의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어 수요자가 끊이지 않는 안정적인 투자처로 꼽힌다.

그 중에서도 종로에서 중구를 잇는 중심업무지구(CBD)권역은 70만 근로자를 배후수요로 두고 있음은 물론 역과의 거리도 가까워 역세권을 형성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전부터 공급난이 지적되어 오고 있는 지역이다.

이처럼 다양한 개발 호재가 잇따라 등장하고 있는 중구 종로-을지로 중심업무를 중심으로 직주근접이 가능한 ‘오렌지카운티 남산’의 분양이 시작되어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오렌지카운티 남산은 지하 3층~지상 13층 총 1개동 규모의 오피스텔 144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전용 18.49㎡ 소형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LG U플러스의 최첨단 IOT 시스템, 지열 냉난방 시스템 등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복층형 구조로 설계되어 개방감이 큰 실내를 연출한다. 

탄탄한 배후도 강점이다. 출퇴근 인구가 밀집한 시청, 광화문, 압구정 등이 5km 이내로 가까운 것은 물론 사업지 바로 옆 CJ 본사빌딩을 비롯해, 신라호텔 등 다수의 대형 그룹사들이 배후에 위치해 있다. 또한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가 도보 4분 거리로 가까워 출퇴근 수요는 물론 대학교 1인 수요까지 임대수요는 차고 넘친다. 

서울 도심 한복판 입지라 생활편의시설 또한 풍부하다. 제일병원, 중구청, CJ푸드월드, 현대시티 아울렛, 동대문 패션거리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생활인프라가 풍부하게 갖춰져 있고,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장충단 공원과도 근거리로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중도금 무이자 60%는 물론 공실지원보장제를 진행 중이다. 입주 지정 종료일 1개월 후부터 공실 발생 시 월 50만원씩 3개월간 보장해주는 분양지원서비스다. 오렌지카운티남산은 임대에서 세무까지 복잡한 모든 것을 원스톱 대행해 주기 때문에 투자에 처음인 사람도 걱정 없이 시작할 수 있다. 전 세대가 복층형으로 희소성과 선호도가 모두 높은 오렌지카운티 남산은 살아도 좋고, 투자는 더 좋고, 물려주기도 딱 좋은 최고의 오피스텔이라고 분양관계자들은 입을 모은다. 

현재 5호선 동대문역사 문화공원역 6번 출구 국민은행건물 3층에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전화예약 후 방문 시 소정의 사은품과 함께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사업지를 직접 확인해볼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