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네이처(NATURE), '내가 좀 예뻐' 뮤직뱅크 무대 눈길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7.12 18:37
  • 댓글 0
네이처(NATURE), '내가 좀 예뻐' 뮤직뱅크 무대 눈길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네이처(NATURE)가 뮤직뱅크에 출격 '내가 좀 예뻐' 무대로 눈길을 모았다.

네이처(NATURE)가 ‘뮤직뱅크’ 시청자들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1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네이처는 컴백 무대에 앞서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시청자들과 먼저 만났다.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를 소개한 후에는 포인트 안무를 간단하게 선보이며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네이처는 특유의 새침발랄하고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층 더 물오른 멤버들의 비주얼과 업그레이드된 무대 매너는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네이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는 새침하고 짓궂게 놀리는 듯한 캐치한 멜로디와 롤러코스터처럼 다양한 색깔의 구성을 오가는 신나는 업템포 댄스팝이다. 남들은 여우라 말하지만 예쁘고 매력이 넘쳐서 그런 거라 말하는 소녀의 자신감 있는 모습을 위트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네이처는 리더 루가 발가락 골절 부상을 입어 당분간 7인 체제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사진 = 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