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지오영(회장 조선혜) 계열사 케어캠프, 한국엘러간과의 4PL 신규사업 진입 ‘성공’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7.12 16:41
  • 댓글 0

지오영(회장 조선혜)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병원물류 구매대행기업(GPO)인 케어캠프는 “지난 5월 한국앨러간과 4PL 사업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지속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으로 신규 시장 진입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케어캠프는 물류사업의 신규화를 위해 인프라 강화 및 시너지 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왔디. 그 일환 중 하나가 바로 4PL 사업이었다. 케어캠프는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한국엘러간과 4PL 사업을 함께 하기로 합의해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사업을 진행해왔다. 

4PL 대상인 한국엘러간의 제품은 녹내장 스턴트다. 수술의 간편함과 완치까지의 시간 단축 등 기술적으로 상당히 앞서는 제품이어서 시장의 호의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케어캠프 관계자는 “아직 시작에 불과하지만 새로운 사업을 시도하면서 많은 사전 준비와 노력이 결실을 맺는 것 같아서 만족한다”며 “앞으로도 상호 협력을 통해 윈윈(WIN-WIN) 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보였다.

한편, 케어캠프는 대형병원에 의료기기를 유통하는 회사로 향후 방사성의약품 제조·판매등 분야를 넓혀 국내 최고 의료분야 솔루션 회사를 지향하고 있다.

강영진 기자  magazineplus02@hanmail.net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강영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