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36 (수)
실시간뉴스
그루블린, 힙합아티스트 콜드베이‧시도와 전속계약
상태바
그루블린, 힙합아티스트 콜드베이‧시도와 전속계약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6.2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힙합 레이블 그루블린, 힙합아티스트 콜드베이‧시도와 전속계약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그루블린’은 아티스트 콜드베이, 시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루블린'은 보이그룹 ‘빅스’ 멤버 라비가 설립한 힙합 레이블이다.

래퍼 콜드베이는 고려대학교 공과대학 화공생명공학과 재학 중인 인재로 유튜브 조회수 470만뷰의 화제의 영상인 고연전 싸이퍼 연세대 디스곡 ‘킬리코모리(KILLITKOMORI)’에 참여한 3인 중 한 명이다.

콜드베이는 지난해 라비의 믹스테잎 ‘2018 RAVI 3rd MIXTAPE 'K1TCHEN‘의 수록곡 ‘파블로프의 개’를 시작으로 라비와 인연을 맺었다. 이후 올해 발표한 두 번째 EP ‘룩 북(R.OOK BOOK)’의 수록곡 ‘녹는점 (See-Through)’의 피처링진으로 참여했다.

시도는 포이즌홀릭(POISONHOLYC)의 크루로 언더씬에서 활동한 실력파 알앤비 보컬이다. 그는 킬라비, 숨셔, 보이텔로, 라비 등 아티스트의 피처링에 참여하며 힙합씬에 이름을 알렸다.

그루블린은 소속사의 수장이자 대표 아티스트인 라비를 필두로 신인 아티스트 콜드베이와 시도까지 영입하며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그루블린은 레이블 론칭을 기념해 세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런칭파티를 내달 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한다.

사진제공 힙합레이블 그루블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