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하이어뮤직(H1GHR MUSIC), 식케이(Sik-K) 신곡으로 ‘2019 썸머 프로젝트’ 스타트!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6.27 11:12
  • 댓글 0
하이어뮤직(H1GHR MUSIC), 식케이(Sik-K) 신곡으로 ‘2019 썸머 프로젝트’ 스타트!  첫번째 주자, 식케이 오늘 싱글 발매_티저 이미지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식케이(Sik-K) 신곡으로 ‘2019 썸머 프로젝트’를 스타트한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새롭게 선보이는 ‘2019 썸머 프로젝트’가 첫 번째 주자 식케이(Sik-K)의 신곡으로 포문을 연다.   

지난 26일 하이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하이어뮤직 썸머 프로젝트’ 첫 번째 아티스트 식케이의 새 싱글 ‘Is It Love?’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함과 동시에 베일에 가려져 있던 피처링 아티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 ‘Is It Love?’는 남녀 간의 느끼는 복잡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시원한 테마로 표현한 곡이다. 그동안 궁금증을 자아냈던 피처링에는 밀리언마켓 소속 아티스트로 매력적인 비주얼에 유니크한 음색을 가진 문(MOON)이 참여했다. 프로듀서에는 세련되면서도 젊은 에너지로 가득한 걸넥스트도어(GXXD)가 힘을 보태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세 장의 티저 이미지를 잇달아 공개하며 힙합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식케이는 최근 월드투어와 서울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지난 1일 서울 콘서트 개최 기념 싱글 ‘WHY YOU? (Prod. GXXD)’를 발매했다. 더욱 트렌디해진 식케이와 문의 음색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산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이어뮤직 썸머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식케이의 새 싱글 ‘Is It Love? (Feat. MOON) (Prod. GXXD)’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썸머 프로젝트’는 27일 식케이(Sik-K)를 시작으로 8월 4일 이피(iffy2)(Prod. 그루비룸)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화려한 아티스트가 총출동해 역대급 힙합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