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래퍼 쿠기(Coogie), 27일 정오 새 싱글 ‘Pipe Down!(파이프 다운!)’(feat.슈퍼비) 발매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6.27 11:06
  • 댓글 0
래퍼 쿠기(Coogie), 27일 정오 새 싱글 ‘Pipe Down!(파이프 다운!)’(feat.슈퍼비) 발매. 쿠기 새 싱글 ‘파이프 다운!’(feat.슈퍼비) 아트워크.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래퍼 쿠기(Coogie)가 새 싱글을 오늘(27일) 정오 발매, 쿠기의 트렌디하면서도 강렬한 래핑이 돋보이는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쿠기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Pipe Down!(파이프 다운!)’(feat.슈퍼비)를 발매한다.

신곡 ‘파이프 다운!’은 화려하면서도 독보적인 래핑을 구사하는 쿠기의 유연한 랩과 웅장한 사운드, 강렬한 비트가 어우러져 강한 전율을 자아내는 곡이다. 여기에 물오른 랩 실력으로 완벽한 플로우를 자랑하는 슈퍼비가 합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파란색과 초록색이 어우러진 귀여운 팝아트와 함께 40초 분량의 ‘파이프 다운!’ 하이라이트가 공개됐다. 웅장한 전주와 함께 쉴 새 없이 휘몰아치듯 묵직한 래핑을 퍼붓는 쿠기의 랩이 압도적인 분위기를 선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쿠기는 지난해 정식 데뷔 후 트렌디한 음악 행보로 힙합씬의 가장 핫한 아티스트로 떠올랐다. 지난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HOOLIGANS(훌리건스)(Feat. BILL STAX)’를 비롯해 여러 OST에 참여,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음악팬들로부터 ‘실력파 아티스트’라는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그런 쿠기가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을 통해 또 어떤 스타일의 랩으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쿠기의 새 싱글 ‘Pipe Down!(파이프 다운!)’(feat.슈퍼비)는 오늘(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