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40 (금)
실시간뉴스
6월 푸드 라이프 뉴스
상태바
6월 푸드 라이프 뉴스
  • 이연숙 기자
  • 승인 2019.06.2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연숙기자] 6월에 새롭게 만나는 푸드 뉴스. 초여름 입맛을 살리고 쿠킹 라이프에 편리함을 더해줄 푸드 뉴스를 전한다.

1 풀무원, ‘겨울동치미 물냉면’

동치미의 새콤함과 시원함을 더한 제품으로, 새콤하고 깔끔한 동치미 국물에 말아낸 냉면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15일간 숙성한 제주산 겨울 무와 시원한 맛을 내는 무청을 함께 담가 전통 동치미 맛을 재현했다.

2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복숭아’

신선한 국내산 원유에 복숭아 과즙이 들어있어 향긋한 복숭아의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방을 2%로 줄인 저지방우유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

3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라즈베리’

상큼한 맛과 톡톡 터지는 식감이 특징인 라즈베리가 사용됐다. 단맛은 줄이고 원물 함량을 높여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내 일상 속에서 가볍게 기분 전환하기 좋다. 빵은 물론 와플이나 팬케이크에 잼을 듬뿍 발라 섭취하기에 부담이 없다. 플레인 요거트나 팥빙수 위에 잼을 올려 디저트를 만들 수 있으며, 탄산수나 우유에 블렌딩해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4 CJ제일제당, ‘백설 헤리티지 에디션’

1950년대 백설 브랜드의 초기 디자인을 활용해 뉴트로(New+Retro) 콘셉트를 더한 한정판 제품으로, CJ제일제당 식품 사업의 근간이 된 설탕을 포함해 밀가루, 참기름, 소금 총 4종으로 구성됐다.

5 세노비스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

신체 성장이 활발한 시기의 아이에게 필요한 15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 귀여운 코알라 모양의 태블릿 정으로 딸기, 포도, 오렌지의 3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