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15 (토)
실시간뉴스
여성용드로즈 ‘슬림9 네모팬티’ 출시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상태바
여성용드로즈 ‘슬림9 네모팬티’ 출시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6.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슬림9 네모팬티 제품 여성들 사이에서 편한 속옷으로 SNS 인기

슬림9 네모팬티는 여성의 고민인 삼각팬티의 Y존착색, 아랫배 끼임 등의 단점을 해결하기위해 사각형 팬티로 제작되어 Y존의 자극이 없고, 긴 밑위와 넓은 밴드로 아랫배의 자극을 최소화하였다. 또한 네모팬티의 허리밴드는 원단 사이에 고탄성 마이크로 밴드를 넣어 열로 압착시키는 기술을 통해 얇지만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게 제작되어 기존 남성용 드로즈와는 다르게 투박하지 않고 슬림하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의 드로즈는 생리대 부착이 불가하여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지 못했지만, 슬림9 네모팬티는 중요 부분의 이중덧댐처리를 통해 생리대 부착이 가능하다는 부분에서 고객의 큰 호응이 다양한 연령의 여성 고객층에게 날로 증가하고 있어, 최근 베이지 컬러가 재 입고되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CNC Company)의 ‘슬림9 네모팬티’는 여성들이 더 편한 속옷, 브라렛을 찾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점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면서, 여성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을 고민하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소비자의 욕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하여,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네모팬티 이외에도 슬림9이 선보인 제품들인 노브라 티셔츠로 주목받는 숨바꼭티, 다리를 보정해주는 슬림 핏 압박스타킹, 피부톤에 맞게 선택가능한 퍼스널컬러 스타킹 등이 여성의 다양한 니즈가 반영되어 관심을 받고 있다. 슬림9 네모팬티 제품의 큰 호응은 최근 여성의 속옷 제품 트렌드가 변화되고 있다는 것을 첫번째 이유로 꼽을 수 있으며, ‘나’, ‘자신’에게 초점을 맞춘 편안한 속옷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며 여성의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속옷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그 결과 편안한 속옷에 고객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CNC컴퍼니는 이외에 ‘라이프굿즈’, ’하루끼니’ 브랜드를 런칭, 일과 삶의 밸런스를 뜻하는 워라밸을 중요시하는 맹서현 대표는 “슬림9은 활동적인 여성을 위한 맞춤 브랜드이며, 여성들의 일상생활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 그리고 편안함과 편리함을 갖춘 제품을 만들고자 하였다.” 고 말했다.

최근 20-30대의 관점이 ‘자기 몸을 그대로 사랑하자’라는 인식으로 바뀌면서 편안하고 편리한 제품에 대한 욕구를 나타내고 있다며, “슬림9 네모팬티의 편안함 착용감과 우수한 소재로 편안한 속옷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상품이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제품과 소통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주)커뮤니케이션앤컬쳐(CNC Company)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벤처 기업이며, 일과 삶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위에 언급되었듯이, 자사 브랜드인 ‘하루끼니’와 ‘라이프굿즈’ 그리고 ‘슬림9’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