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주지훈, 팬미팅 2500석 전석 매진... ‘올 어바웃 주지훈(All About JU JIHOON)’ 서울 티켓 판매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6.18 17:04
  • 댓글 0
주지훈, 팬미팅 2500석 전석 매진... ‘올 어바웃 주지훈(All About JU JIHOON)’ 서울 티켓 판매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주지훈의 팬미팅 2500석 전석이 매진됐다.

지난 17일 오후 8시 하나티켓에서는 주지훈의 아시아 투어 팬미팅 ‘올 어바웃 주지훈(All About JU JIHOON)’의 서울 공연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주지훈은 25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해 보였다.

오는 7월 21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2019 아시아 투어 팬미팅 ‘올 어바웃 주지훈(All About JU JIHOON)’은 2013년 이후 약 6년여 만에 개최되는 주지훈의 팬미팅이다.

개최 소식이 알려진 직후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이번 팬미팅은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좌석 사수에 합세해 주지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처럼 주지훈의 글로벌적 인기를 증명하고 있는 아시아 투어 팬미팅은 7월 21일 서울을 시작으로 8월 3일 방콕, 8월 10일 홍콩, 8월 24일 타이베이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주지훈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팬 여러분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주지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2’ 촬영과 함께 팬미팅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추가 좌석 오픈 문의도 폭주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