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에코팩토리, 유기농 에센스 토너 5종 출시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6.18 16:25
  • 댓글 0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에코팩토리'는 지난 14일 유기농 성분이 99% 이상 함유된 에센스 토너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코팩토리의 유기농 에센스 토너는 유기농 녹차, 유기농 유칼립투스, 유기농 로즈, 유기농 홍삼과 알래스카에서 직접 공수해 온 미네랄 토너베이스를 출시하면서 토너베이스에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앰플도 함께 출시하였다.

피부 타입별로 토너베이스를 선택한 후 보습 미백 앰플 또는 보습 탄력 앰플을 선택해서 유기농 토너베이스에 희석하여 사용하는 컨셉이다. 에코팩토리의 유기농 에센스 토너는 성분의 안전성과 화장품의 기능성을 모두 충족시킨 제품으로 출시하자마자 판매가 급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세트로 구성된 앰플에는 수분자석이라고 불리는 5중 히알루론산을 포함하여 탄력에 좋은 EGF, FGF, 콜라겐 그리고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 아마이드, 미백 펩타이드, 비타민B2 등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는 고기능성 유기농 에센스이다. 

최근 화장품 성분에 이슈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유기농 화장품으로 눈길을 돌리는 가운데 유기농 브랜드로 자리매김한지 14년차인 에코팩토리는 그 중심에서 유기농 알리기 실천도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화학성분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피부에 흡수되어 축적되는 유해 성분들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는 추세”라며 “에코팩토리는 유기농 제조시설에 대한 인증까지 마쳤으며, 유기농 무기자차선크림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유기농 에센스는 에코팩토리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강영진 기자  magazineplus02@hanmail.net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강영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