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손병호,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서 건설사 대표 역, 짜릿통쾌 판타지 열연한다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6.18 11:51
  • 댓글 0
손병호,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서 건설사 대표 역, 짜릿통쾌 판타지 열연한다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배우 손병호가 MBC '웰컴2라이프'에 캐스팅, 건설사 대표 역을 맡아 열연한다.

18일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배우 손병호가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 캐스팅되었다고 전했다.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은 오로지 자신의 이득을 쫓아 '법꾸라지'를 돕던 마이웨이 변호사가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면서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되는 짜릿통쾌 리빌딩 판타지 드라마. 

손병호는 ‘웰컴2라이프’에서 극중 건설기업 백금건설 대표 장도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배우 손병호는 장르마다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때로는 묵직하게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코믹한 모습으로 다양한 연기를 펼치며 전세대를 아우르는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2019년 상반기 연일 바쁜 행보로 꾸준히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손병호는 올해 들어 상반기에만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SBS ‘해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 등 여러작품을 마무리했다.

손병호는 얼마전 tvn ’위대한 쇼’ 캐스팅 소식에 이어 MBC ’웰컴2라이프’까지 연이은 캐스팅 소식과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손병호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재밌고 신선한 소재의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장도식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에 끌려 작품을 선택하게 되었다”며 “도식 캐릭터를 위해 많이 고민하고 준비하였으니 재밌게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과연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지 한층 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오는 7월 말 ‘검법남녀2’ 후속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사진출처 에디케이]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