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25 (금)
실시간뉴스
에듀윌 행정사 ‘2020 합격완성반’으로 내년도 합격 대비하세요
상태바
에듀윌 행정사 ‘2020 합격완성반’으로 내년도 합격 대비하세요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06.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사는 자격 제한이 없는 고소득 전문직으로, 3,000개가 넘는 업무 범위를 가지고 있는 유망 직종이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직업인 만큼 행정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더 완벽한 대비가 필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보다 전략적인 행정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2020 합격완성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본 과정은 2020년 시험일까지 업데이트되는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과정이다. 에듀윌 행정사 전문 교수진의 알찬 강의와 함께 합격예측모의고사와 해설특강, 2차 논술대비 첨삭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행정사 합격을 위한 확실한 지원이 눈길을 끈다.

특히 업계 유일의 온라인 첨삭 서비스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모의고사 문제, 취약점을 철저히 분석해주는 개인별 맞춤 첨삭 제공을 통해 논술 실력을 완성시킨다.

여기에는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학습관리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다. 합격을 향한 의지가 흔들리지 않도록 본사 소속의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가 최종 합격까지 직접 학습 관리를 돕는 것이다.

학습하면서 궁금한 점을 Q&A 서비스로 질문하면 과목별 담당 교수님이 직접 정확하고 빠르게 답변해 준다.

에듀윌의 '2020 합격완성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