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전소미 ‘벌스데이(BIRTHDAY)’, 하루 만에 음원차트 1위...15일 '쇼 음악중심'서 무대 첫공개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6.14 15:08
  • 댓글 0
전소미 ‘벌스데이(BIRTHDAY)’, 하루 만에 음원차트 1위...15일 '쇼 음악중심'서 무대 첫공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전소미 ‘벌스데이(BIRTHDAY)'가 하루 만에 음원 차트 1위를 접수했다.

지난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전소미의 첫 번째 솔로 싱글 타이틀곡 ‘벌스데이(BIRTHDAY)’는 14일 현재(오전 9시 기준) 벅스, 소리바다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엠넷 2위, 지니와 올레에서 3위, 멜론 7위 등 기타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벌스데이’는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최정상 등극을 노리고 있다.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벌스데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댄스/힙합곡이다.

티스트를 가장 잘 나타낸 곡이자, 각양각색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 노래는 전소미와 프로듀서 테디가 함께한 첫 작품임에도 완벽한 케미가 빛을 발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특히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은 ‘벌스데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400만뷰를 돌파, 벌써 5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전소미의 저력을 고스란히 입증하고 있다.

한편, 전소미는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벌스데이’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더블랙레이블 제공]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