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55 (화)
실시간뉴스
‘불후의 명곡-故 하중희 편’… 루드윅 테이×김주호 폭발적 가창력 선보인다
상태바
‘불후의 명곡-故 하중희 편’… 루드윅 테이×김주호 폭발적 가창력 선보인다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05.2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테이-김주호 [쇼온컴퍼니 제공]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의 배우 김주호, 테이가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오늘(25일) KBS 2TV ‘불후의 명곡’ 작사가 故 하중희 편에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의 배우 김주호, 테이가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다.

전설의 가수와 후배 가수들이 세대 공감을 이루는 ‘불후의 명곡’은 가요계 전설을 모시고 그 시절 감동은 물론, 불후의 명곡으로 남아있는 레전드 노래를 대한민국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자신만의 느낌으로 새롭게 재해석해서 무대 위 경합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에서 음악을 넘어 세상을 바꾸고 싶었던 음악의 거장, 어린 시절 트라우마 속에 갇혀 가슴 아픈 청년시절을 보낸 ‘루드윅’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김주호와 테이는 실제 공연 중 착용하는 무대 의상을 입고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두 사람이 펼칠 무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김주호, 테이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환상적인 하모니로 故 하중희 작사가의 노래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호소력 짙은 연기와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무대로 깊은 울림을 안기며 안방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불후의 명곡’에 다수 출연한 경험이 있는 테이와 첫 출연하는 김주호는 서로에게 시너지 효과를 내며 무대 위 최고의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며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를 함께해온 훈훈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연출 추정화, 제작 과수원뮤지컬컴퍼니)는 천재 음악가 베토벤이 아닌 우리와 같은 한 사람으로 존재의 의미와 사랑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고뇌했던 인간 베토벤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는 오는 6월 30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김주호, 테이가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은 오늘(25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