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40 (토)
실시간뉴스
'악플의 밤' 'JTBC2' 신규 예능 6월 21일 첫 방송
상태바
'악플의 밤' 'JTBC2' 신규 예능 6월 21일 첫 방송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5.2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2' 신규 예능 '악플의 밤' 출연진. 사진=각 소속사 제공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JTBC2에서 신규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을 선보인다. 
 
오는 6월21일 처음 방송되는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직접 대면해보고, 이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히는 '신개념 본격 멘탈 강화쇼'이다. 

‘악플의 밤’은 인터넷과 SNS의 발달로 악플 문제가 시대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는 점에 착안한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은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들을 오프라인으로 꺼내 올려 이에 대해 허심탄회한 속마음을 밝힌다. 

특히 너무 맞는 말이라 당사자조차 웃음을 터뜨리게 만드는 ‘반박불가형 락(樂)플’부터, 아니 땐 굴뚝에 연기를 내는 ‘허위사실유포형 악성댓글’까지 종류를 불문한 악플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처럼 가지각색의 악플에 스타들은 어떻게 대처하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스타에게 악플 문제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숙명과 같은 문제"라며 "'악플의 밤’을 통해 스타들은 자신을 따라 다니는 악플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 댓글 매너에 대해서도 한 번쯤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자는 의미에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악플의 밤’은 ‘랜선라이프’의 이나라 PD가 연출을 담당하며, 오는 6월21일 오후 8시에 처음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