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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새 로고로 새 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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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새 로고로 새 단장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5.22 14:4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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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 푸룬 소비 촉진 기대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김도형 기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캘리포니아 푸룬이 새로운 로고와 함께 새 단장을 한다.

새로운 로고는 세계 제일의 재배 조건, 여러 세대를 거쳐 오며 축적된 푸룬 농가와 가공 업계의 전문성, 완벽한 건조 시스템, 최고 수준의 엄격한 위생 및 품질 기준을 준수하는 캘리포니아 푸룬 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담았다.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단 지아 (Donn Zea) 대표는 "지금 세계 각국에서 캘리포니아 푸룬을 찾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이런 수요를 진중하게 받아 들이고 있다.” 라고 말하며, “캘리포니아 푸룬은 일관된 고품질, 사이즈와 맛을 제공해 언제나 신뢰할 수 있다.” 고 발표했다.

새로운 로고는 캘리포니아 푸룬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다양한 이점을 반영해 디자인 되었다.

이를 통해 푸룬의 원산지 정보만이 전달되었던 기존 로고와 달리 푸룬 시장을 선도하는 캘리포니아 푸룬의 리더로서의 위치를 전달하고자 했으며, “Prunes. For Life”라는 태그라인을 통해 캘리포니아 푸룬이 우리의 삶에 도움이 되며,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는 2가지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에 단 지아 대표는 “이번 새 단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푸룬이 특정 상황에만 먹는 음식이 아닌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주는 식품으로 인식을 변화시키고자 한다 "고 말하며, "이러한 변화는 캘리포니아 푸룬이 장과 심장, 뼈 건강 등에 주는 이점을 고려했을 때 매우 이상적이다”라고 덧붙였다.

단 지아 대표는 식품 섭취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만큼, 이에 맞춰 새로운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캘리포니아 푸룬을 소개하고자 한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최근 푸룬은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임상 실험을 통해 하루 푸룬 5~6알 섭취가 건강한 뼈 형성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 또한 밝혀 냈다”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시장 조사 결과, 푸룬의 소비확대를 위해서는 다양한 건강식품들 중에서 푸룬을 가장 먼저 떠올리도록 해야한다는 보고가 있었다” 라고 설명했다.

전 세계 시장에서 위상을 얻고 있는 캘리포니아 푸룬

단 지아 대표는 “30년 이상 캘리포니아 푸룬은 전 세계에 그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힘써왔으며, 여전히 노력 중이다”고 말하며, “캘리포니아는 지속 가능한 농업과 윤리적 노동 관행을 준수하며 영양 연구 및 농작물 연구를 포함해 선진적 재배방식과 품질 관리에 많은 부분을 투자해왔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푸룬에 있어서 만큼은, 캘리포니아가 최고의 자리에 있다. 세계 시장에서 캘리포니아 푸룬은 프리미엄 명성을 얻었다고 볼 수 있다”는 확신을 보이며, “우리의 새로운 브랜드가 전달하는 메시지는 분명하다. 양질의 푸룬을 얻기 위해서는 캘리포니아 푸룬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고 끝맺었다.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의 회장이자 캘리포니아 주 윈터스 (Winters) 에서 푸룬을 직접 재배하고 있는 조 터코비치 (Joe Turkovich)는 새로운 로고가 캘리포니아 푸룬의 우수한 품질을 대변한다고 언급했다.

“캘리포니아의 울창한 계곡, 비옥한 토양과 풍부한 일조량은 그 어는 곳보다도 맛있는 과일을 재배하는데 이상적인 조건이다.”라고 설명하며, “캘리포니아 푸룬은 과실 하나 하나가 최상의 크기와 질감, 특유의 단맛을 제공하는 최고의 상태에서 재배될 수 있도록 아주 세심한 관리는 받으며 재배된다.”고 덧붙였다.

터코비치 회장은 캘리포니아 푸룬은 그 어떤 곳의 푸룬 보다도 좋은 맛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캘리포니아 푸룬은 언제나 신선하고 단맛이 풍부하며,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며 “이에 모든 사람들이 캘리포니아 푸룬을 매일 섭취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세계로 수출되는 캘리포니아 푸룬

캘리포니아 푸룬은 전 세계 60여개 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디자인된 로고는 미국, 캐나다, EU, 일본, 중국과 한국을 포함하는 다양한 세계 시장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새로운 캘리포니아 푸룬 로고, 사진 및 레시피는, 새롭게 디자인된 캘리포니아 푸룬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 한국어 페이지 및 캘리포니아 푸룬 소셜 미디어 채널(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1952년 설립 된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는 광고, 홍보, 영양 연구, 작물 관리 및 지속 가능성 연구, 이슈 관리를 통해 캘리포니아 푸룬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친숙함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푸룬 협회는 캘리포니아 주정부 농무성 관할 하에 800여 명의 푸룬 재배자와 28개의 가공업체들을 대변하는 단체이다.

사진 캘리포니아 푸룬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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