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밴드 플라워, 새 디지털 싱글 ‘프러포즈’ 오늘 정오 발매... 오는 6월 28일부터 서울, 대구, 부산 콘서트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5.22 10:31
  • 댓글 0

데뷔 20주년을 맞은 밴드 플라워가 달콤한 변신에 나선다.

‘데뷔 20주년’ 플라워, 오늘(22일) 정오 팬송 ‘프러포즈’ 발매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플라워는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프러포즈’를 오늘(22일) 정오 발매한다.

‘프러포즈’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플라워가 한결 같이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정성들여 작업한 노래다. 제목에서 느껴지듯 사랑하는 이에게 달콤한 사랑 고백을 건네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노래다.

여기에 씬스팝 느낌을 가미해 그간 플라워의 음악과는 색다른 무드를 선보인다. 또 다른 시도를 통한 플라워의 열정과 노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특히 가삿말과 멜로디에 행복하고 감격스러운 느낌을 완벽하게 녹여내 듣는 내내 달콤한 감상에 젖게 할 예정이다.

플라워는 지난 1999년에 데뷔한 후 ‘엔드리스’(Endless) ‘애정표현’ ‘눈물’ ‘플리즈’(Please) 등 20년간 꾸준히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독보적인 밴드로 입지를 구축했다. 다양한 음악적 변신을 통해 평단은 물론 대중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다.

한편, 플라워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오는 6월 28일부터 서울, 대구, 부산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엠박스]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