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실시간뉴스
투판즈, 이너뷰티 차 브랜드 `투본티` 런칭
상태바
투판즈, 이너뷰티 차 브랜드 `투본티` 런칭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5.1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투판즈가 유기농 원료 프리미엄 티(Organic Premium Tea) 브랜드인 `투본티(ToutBonTea)`를 새롭게 출시했다.

투판즈에 따르면,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차를 만들기 위해, 연구 및 재배부터 유통까지 10단계 관리 과정을 거친다. 이러한 특징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한 잔으로 하루를 채우는, REAL INNER BEAUTY TEA`로 슬로건으로 선정했다. 브랜드명인 `투(Tout)`와 `본(Bon)`은 `모든`과 `좋다`의 프랑스어와 `티(Tea)`를 결합한 것으로 `모든 것이 좋은 차, 모든 것이 바람직한 차`라는 가치를 담았다.

브랜드 런칭과 더불어 선보인 ‘투본티 아이비카’는 아이비카(금화규) 잎 100%로, 20년 동안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하여 만든 유기농 프리미엄 티다. 

자극적인 맛과 향을 쫓지 않고 자연의 담담한 맛을 그대로 살려, 황금 비율로 만들어진 자연식품이다. 투본티의 원재료인 아이비카(Aibika, 학명 Hibiscus Manihot L)는 금화규, 황촉규로도 불리며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 기록된 식물로 5대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식물성 콜라겐을 생성하는 아미노산과 폴리페놀 함량이 높으며, `無 카페인, 無 콜레스테롤, 無 트랜스지방`이라는 성분 검사 결과와 함께 마시는 단백질로도 주목받고 있다.

상품 구성에도 프리미엄 티의 고급스러움이 반영됐다. 일일화의 아름다운 특징이 케이스 디자인에 적용됐으며, 보관이 깔끔한 분리형으로 제작됐다. 찻잎의 손실과 산화를 막기 위해 개별 티백이 폴리백에 밀봉됐다.

또한 최적의 추출 퀄리티를 위해, 찻잎 사이로 물이 잘 통과되어 차의 추출 범위가 넓은 피라미드형 삼각 티백을 사용됐다.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게 고급스러운 쇼핑백을 함께 제공된다.

투본티 관계자는 “진정한 프리미엄 티는 잠깐의 충전이 필요할 때, 고단했던 하루를 마치며 잠들기 전에 함께 할 수 있는 차”라며 “건강한 티타임을 알리기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투본티에 대한 문의 및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