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25 (금)
실시간뉴스
결혼체크리스트 확인하고 웨딩홀견적 뽑는 '웨딩앤캐시'런칭
상태바
결혼체크리스트 확인하고 웨딩홀견적 뽑는 '웨딩앤캐시'런칭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5.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신혼부부의 막연하고 복잡한 결혼준비 과정을 20년간 도우고 있는 웨딩 전문 업체 더블유이노베이션이 결혼준비비용을 합리적으로 줄여줄 수 있는 웨딩 컨설팅 서비스이자 새로운 브랜드, 웨딩앤캐시가 이번 5월에 런칭한다.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예비부부가 알뜰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웨딩 업체별 가격 정보 비교 확인, 웨딩 업체 계약 시 지출된 비용의 최대 10%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기존에 없던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웨딩 비용 절감이 간절한 예비부부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웨딩앤캐시의 가장 주목받고 있는 서비스는 크게 두가지로 업계 단독으로 웨딩앤캐시에서만 제공하는 ‘웨딩홀 비공개 할인 받기’와 ‘스드메 원가 확인하기’이다.

‘웨딩홀 비공개 할인 받기’는 원하는 여느 컨설팅 업체에서 제공하는 예식장의 기본 할인가를 기본으로 추가적인 비공개 할인 비용을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로 신청 방법은 웨딩앤캐시 사이트에서 궁금한 웨딩홀을 찜한 뒤 문의버튼을 누르면 상세조건에 맞는 웨딩홀의 견적을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스드메 원가 확인하기’ 또한 웨딩홀과 동일하게, 원하는 업체들을 선정하여 문의하면 원가 공개와 함께 전문 상담가의 친절한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외에도 예물, 혼수, 허니문 등 결혼준비를 아우르는 결혼준비리스트를 체크하면서 최저가 및 이벤트 할인가, 10% 현금 페이백까지 다양한 방법과 각도에서 할인과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결혼준비시 웨딩앤캐시는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였다. 이렇게 웨딩앤캐시는 웨딩준비에 있어 가장 중요한 웨딩홀과 스드메의 원가공개와, 예비부부의 가장 큰 고민이였던 결혼비용을 거품없이 줄여주는 기능을 통해 결혼준비를 한결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해내고 있다.

웨딩앤캐시 관계자 측은 “기존 웨딩 시장이 가지고 있는 투명하지 않은 가격노출에 대한 문제를 해소하고 결혼준비에 대한 부담을 크게 덜어줄 수 있는 서비스”이며 “막연한 할인이 아닌 확실하고 정보공개를 통한 합리적인 절감으로 예비 부부들에게 결혼준비에 대한 기존 업체가 심어 놓은 부정적인 인식을 바꿀 수 있길 기대한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자세한 내용은 웨딩앤캐시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