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2:05 (목)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한미글로벌 임직원 대상 프로모션..가입비 할인 등 혜택 풍성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한미글로벌 임직원 대상 프로모션..가입비 할인 등 혜택 풍성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05.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5월부터 3개월 간 한미글로벌 미혼남녀 임직원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한미글로벌은 지난 2011년 임직원 대상 결혼정보서비스 제공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맺은 후, 신뢰와 성과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약 9년째 체결을 이어오고 있다.

한미글로벌은 국내건설사업관리(PM/CM) 선도기업으로 1996년 설립 이래로 하나은행 본점∙잠실 제2롯데월드타워∙신라호텔 등 2,200건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

이번 이벤트는 한미글로벌 미혼남녀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 기간은 5월부터 7월까지로 3개월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임직원에게는 가입비 할인 및 미팅횟수 추가 증정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남녀 별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다양하다.

한편, 한미글로벌은 구성원 중심의 경영철학을 근본으로 하는 기업으로서 임직원의 자녀출산 시 출산휴가와 함께 출산지원금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축하 화환 지급, 자녀 수에 제한 없이 학자금 지원 등 구성원들의 출산 및 육아에 대한 적극적인 정책을 펼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오랜 기간 좋은 인연을 이어 나가고 있는 한미글로벌 임직원들에게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3개월 동안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인 만큼 서두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참여를 통해 인연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