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새마을금고, 상반기 신입 483명 모집 [공개채용]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9.05.15 18:25
  • 댓글 1
새마을금고 상반기 신입 483명 공개채용

[오가닉라이프신문 정선우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15일 신입직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278개 새마을금고에서 총 483명 모집으로 이는 지난해 하반기 250명 채용에 비해 80% 넘게 증가한 수치다.

지원자는 본인이 입사하고자 하는 새마을금고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지원 자격에 특별한 제한은 없다. 성별·연령·출신학교 등의 요소는 평가대상에서 철저히 배제되며 블라인드 채용 형식으로 진행돼 지원자의 사진 등 불필요한 인적사항도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이며 새마을금고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다.

서류전형에선 새마을금고 소재 지역 인근에 거주 중인 지원자가 우대받는다. 중앙회는 지역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채용단계별 합격 배수를 지난해보다 확대해 최대한 많은 지원자에게 면접 기회를 줄 예정이다.

최종면접 탈락자는 '신입직원 인재풀'에 등록된다. 탈락자가 올해 하반기 공채에 지원할 경우 서류심사·인성·직무적성검사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면접전형부터 응시할 수 있다.

사진 뉴스1


정선우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정선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마실금고 2019-05-16 09:54:32

    진정한 공채가 되길
    새마을금고 식구들끼리 짜고치는 고스톱 말구
    규모가 크거나 경영성과가 좋아 급여가 높은 마실금고는 및 마실금고 중앙회 및 금고측근들만 가득하더라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