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더 뱅커’ 안우연, “연기만큼 군생활도 열심히”…입대전 막촬 깜짝메시지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05.15 10:59
  • 댓글 0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배우 안우연이 ‘더 뱅커’ 종영을 앞두고 마지막 촬영 소감을 전했다.

15일 제이에스픽쳐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연출 이재진/기획 MBC/제작 래몽래인)에서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극에 유쾌한 웃음과 활력을 더한 안우연의 메세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안우연은 “안녕하세요 안우연입니다. 저는 ‘더 뱅커’에서 서보걸 역할을 맡았는데요, 사실 오늘이 더 뱅커 마지막 촬영이었는데 여러 가지 생각이 들어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런 캐릭터가 맞는지 긴가민가한 상태로 들어와서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정말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간 거 같고 이(서보걸) 캐릭터로 너무 재미있게 연기한 거 같아서 기분 좋고 홀가분하게 끝낸 거 같아요. 더 뱅커 끝까지 많은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하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이 담긴 소감과 본방사수 당부 메세지도 덧붙였다.

이어, 입대 전 남긴 깜짝 인사도 전해 아쉬움과 동시에 반가움을 남기기도 했다. “군 생활도 열심히, 성실히 잘 하고 문제없이 마치고 오겠습니다. 충성!”이라며 입대를 앞두고 응원해준 시청자들에게 각오를 남기며 종영 소감을 마무리 지었다.

안우연은 ‘능력치 만렙’ 감사실 에이스 서보걸 역으로 분해 꾸밈없는 모습을 지닌 캐릭터의 인간적인 매력을 다채로운 연기로 완벽 소화, 캐릭터의 매력을 돋보였다.

또한 남다른 ‘케미력’으로 브로맨스 케미까지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더하는 대체불가 매력으로 감사실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는 16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이주석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주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