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위키미키, 팬들과 함께한 컴백 쇼케이스…‘하이틴 크러쉬’ 매력 뿜뿜!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05.15 09:38
  • 댓글 0
위키미키 컴백 쇼케이스 / 사진 = 판타지오뮤직 제공

두 번째 앨범 ‘LOCK END LOL’ 발매…“2019년은 위키미키의 해”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위키미키는 지난 14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의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컴백의 기쁜 마음을 함께 나눴다.

이날 위키미키는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앞서 팬들에게 처음으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Picky Picky(피키피키)’를 선보이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틴크러쉬 매력을 발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수록곡 ‘너 하고 싶은거 다 해(너.하.다)’의 통통 튀는 무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랑을 받았던 ‘Crush(크러쉬)’, ‘La La La(라라라)’ 등의 곡으로 컴백을 기다려온 키링(위키미키 팬클럽)에게 완벽한 무대를 선물했다.

특히,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방송 된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는 유정과 엘리가 스페셜 MC를 맡아 완벽한 호흡과 케미를 보여주며 진행을 이어갔다.

위키미키 컴백 쇼케이스 / 사진 = 판타지오뮤직 제공

위키미키는 이번 앨범의 ‘스쿨 크러쉬’ 컨셉에 맞게 교실로 꾸며진 무대 위 하이틴 영화처럼 발랄한 소녀들로 변신, ‘하이틴 크러쉬’의 매력을 한껏 보여주었다. 팬들과 함께 타이틀곡 ’Picky Picky’의 응원법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거나 각자 맡은 캐릭터와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며 팬들에게 위키미키만의 넘치는 에너지를 뽐냈다. 팬들 역시 7개월만에 돌아온 위키미키의 열정적인 무대에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컴백 쇼케이스를 마무리하며 도연은 “7개월만의 컴백으로 키링을 만나 너무 행복하고, 앞으로의 무대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감격스러운 컴백 소감을 전했다. 또 리더 수연은 “열심히 활동해서 2019년엔 위키미키의 해가 되도록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컴백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로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 위키미키는 오늘(15일) 오후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첫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주석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주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오가닉라이프신문 독자 초대 이벤트
금액 20만원 상당의 무료 마음건강검진
▶ 정신의학신문 마음건강센터 무료마음건강검진 받아보세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