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10 (화)
실시간뉴스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 한지성, 부검진행... 남편A씨 당일 음주 상태
상태바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 한지성, 부검진행... 남편A씨 당일 음주 상태
  • 박연화 기자
  • 승인 2019.05.0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 한지성.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박연화기자] 9일 고(故) 한지성의 부검이 진행중인 가운데 남편A씨가 당일 음주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A씨는 한지성이 술을 마셨는지 묻는 경찰의 질문에 "보지 못했다"고 진술했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2차선에서 발생한 사고로 사망한 배우 한지성과 같은 차량에 동승했던 남편 A씨가 사고 당일 지인들과 음주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9일 경기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한지성의 남편 A씨는 경찰조사에서 "사고 당일 영종도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셨다"고 밝혔다. 

현재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한지성의 사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진행 중이다. 이 부검 결과를 통해 한지성의 음주 여부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지성의 부검 결과는 2~3주 내로 나온다. 

앞서 한지성은 지난 6일 오전 3시 52분쯤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김포공항 IC인근에서 택시와 올란도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 사망했다. 한지성은 당시 편도 3차로 도로에서 2차로에 운전하던 벤츠 차량을 세웠고, 남편 A씨를 뒤따라 나오다 이 같은 변을 당했다. 

경찰은 현재 한지성을 친 두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 또한 국과수에 부검을 의뢰하고, 도로 교통공단에도 두 운전자의 과속 여부 등의 확인을 요청했다. 

경찰의 블랙박스 확인결과에 따르면 한지성은 남편이 차량에서 내린 후 트렁크쪽으로 이동해 몸을 좌우로 비트는 행동을 한 직후 사고를 당했다.  

한지성의 갑작스러운 사고사에 연예인 동료 뿐 아니라 네티즌의 추모가 계속되고 있다. 영화 '원펀치'에 함께 출연한 최규리는 8일 "모든 게 다 꿈이길. 언니 이제 편안히 잠들어"라면서 애도의 글을 SNS에 올렸고, 한지성의 개인 SNS 계정에도 그의 죽음을 애도하는 댓글이 약 3000개 넘게 달리고 있다. 

한편 한지성은 1990년생으로 지난 2010년 '서이'란 예명을 짓고 아이돌 그룹 비돌스(B.Dolls)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 본명인 한지성으로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사랑은 방울방울', 뮤지컬 '기억전달자' '실수로 죽은 사내' 등에 출연했다.

한지성은 지난 3월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한지성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