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9:45 (수)
실시간뉴스
‘5월’에 닭가슴살 사면 최대 ‘5배’ 적립…랭킹닭컴 ’혜택패밀리’ 기획전 진행
상태바
‘5월’에 닭가슴살 사면 최대 ‘5배’ 적립…랭킹닭컴 ’혜택패밀리’ 기획전 진행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5.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이 퀴즈 이벤트, 추천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혜택패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 푸드나무)

국내 최대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혜택패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대 5배 적립 행사는 물론 가정의 달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된다.

먼저 이번 5월 ‘Oh! May 혜택패밀리’ 기획전은 타이틀에 걸맞게 브랜드마다 다양한 혜택들이 두루 모여 소비자들에게 제공된다. 그중에서도 대표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은 최대 41% 할인은 물론 3배 적립, 소스 증정, 10+1 증정 등 혜택을 한데 모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신제품 한끼볶음밥과 한끼브리또를 구매 시에는 3배 적립이 적용되며 닭가슴살 소시지 구매 시에는 10+1 증정, 또한 전제품에 한해 50팩 이상 구매 시 닭대리소스가 증정된다. 이외에도 베스틱 10+1 이벤트, 신선애 IQF 10+1 이벤트, 펄로얄 코코넛워터 5배 적립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여러 혜택이 랭킹닭컴의 5월 기획전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면서 랭킹닭컴 제품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관심이 올라가고 있다”라며 “아무래도 소비자분들이 가장 많은 기대를 가지실 건 가격적인 측면일 것이기 때문에 기대감을 져버리지 않는 행사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랭킹닭컴은 이번에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에 진행되는 ‘엄마의 메시지’ 이벤트와 ‘득근술사 닭대리’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통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상품으로는 랭킹닭컴 신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기존에 진행되던 추천인 이벤트가 캡슐커피머신을 상품으로 걸고 진행된다.

한편, 닭가슴살 및 간편 건강 식품 구매, 각종 이벤트 참여는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앱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