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베리베리 컴백... ‘VERI-ABLE (베리어블)’ 24일 오후 6시 음원 발매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4.24 11:04
  • 댓글 0
그룹 베리베리 새 음반 재킷.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베리베리의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 (베리어블)’이 오늘(24일) 베일을 벗는다.

지난 1월 데뷔 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베리베리는 한층 더 성장한 소년과 남자 사이의 콘셉트로 업그레이드된 세련미와 현실 남친미(美)를 뽐내며 컴백한다. ‘크리에이티브돌’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베리베리가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 (베리어블)’을 통해 어떤 음악 색깔과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을지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 뉴 잭 스윙 장르로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자신의 고백에 딱 잘라 ‘좋다’고 말해 주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졌다.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를 포함한 수록곡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통형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색다른 콘셉트로 데뷔 후 작사, 작곡, 안무 창작은 물론 영상 편집까지 다방면에서 팬들과 소통한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들만의 밝고 넘치는 에너지로 다양한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베리베리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젤리피쉬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오가닉라이프신문 독자 초대 이벤트
금액 20만원 상당의 무료 마음건강검진
▶ 정신의학신문 마음건강센터 무료마음건강검진 받아보세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