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 김성주×김희철 MC 합류 [공식]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4.24 10:56
  • 댓글 0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 김성주×김희철 MC 합류 사진=SBS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SBS 파일럿 예능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에 김성주, 김희철이 MC로 합류 한다.

'백종원의 3대천왕'부터 '푸드트럭' '골목식당'까지 음식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한 백종원 사단이 '미스터리 키친'으로 다시 한 번 뭉친다. '3대천왕'부터 함께 호흡을 맞춘 이관원PD가 만들어 내는 4번째 프로그램 '미스터리 키친'의 주인공은 백종원에 이어 김성주, 김희철이 낙점됐다.

백종원과 김성주라는 친숙한 그림에 김희철이라는 색다른 멤버를 투입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MC 조합을 선보인다. '미스터리 키친'의 주인장인 백종원은 자신의 '키친'을 맡아 요리를 해줄 수석 셰프를 찾기 위해 선발 대회를 개최한다는 것이 프로그램의 콘셉트이다.

김성주는 ‘미스터리 키친’의 지배인으로 선발 대회에 참여한 블라인드 셰프들을 안내하고 대회의 진행을 맡는다. 김희철은 백종원과 함께 블라인드 셰프의 정체를 추측하고 누구의 요리가 맛있을지 예측한다. 

특히 김희철은 톡톡 튀는 개성과 천부적인 예능감을 발휘해 재미와 신선함을 책임진다. 3MC가 빚어내는 묘한 케미스트리는 프로그램의 중요한 변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2회 파일럿으로 방송되는 '미스터리 키친'은 오직 음식으로 숨은 고수들을 추리해가는 미스터리 음식 추리쇼. 블라인드 속 그림자 셰프들은 얼굴, 직업, 목소리 모든 걸 노출하지 않은 채 오로지 '음식의 맛'으로만 대결을 펼친다. 그 과정에서 다양한 증거들로 그림자 셰프가 누구일지 추리해가는 재미 포인트가 있다. 

또한 각 분야 최고의 음식 전문가들로 구성된 '미스터리 미식단'이 평가하는 그림자 셰프의 요리평은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은 5월 중 방송 예정이다.

사진=SBS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