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6:40 (수)
실시간뉴스
전소미∙이대휘, ‘환타’ 모델로 활약한다... 평소에도 절친돌
상태바
전소미∙이대휘, ‘환타’ 모델로 활약한다... 평소에도 절친돌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4.2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타 모델 전소미 이대휘 이미지.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전소미와 이대휘는 엠넷(Mnet)에서 방송된 ‘프로듀스 101’를 통해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와 워너원(WannaOne)으로 데뷔한 후, 넘치는 끼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코카-콜라사는 연예계 대세돌이자 상큼한 이미지로 주목받아온 그룹 아이오아이의 전소미와 AB6IX(에이비식스)의 이대휘를 '환타' 음료 모델로 동반 발탁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지난 2017년에 환타의 모델로 발탁되어 인간 환타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일으킨 전소미와 함께, 실제 중학교 동창으로 절친인 이대휘가 환타의 새 얼굴로 합류한 것.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중학교 동창이자 연습생 동기로 함께 있을 때 더욱 활기찬 에너지를 선보이는 전소미와 이대휘의 모습이 친구들과의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환타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유의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광고계 블루칩으로 주목 받아 온 전소미는 현재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내달 5인조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로 데뷔하는 이대휘는 단독 리얼리티인 Mnet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전소미∙이대휘가 선보이는 ‘환타 본능’ 컨셉의 광고 영상, 오는 5월 다양한 디지털 채널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코카-콜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