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15 (목)
실시간뉴스
스와니코코, 지난해 이어 또 ‘겟잇뷰티’ 뷰라벨 쿠션팩트 부문 1위
상태바
스와니코코, 지난해 이어 또 ‘겟잇뷰티’ 뷰라벨 쿠션팩트 부문 1위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04.2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방영된 온스타일 TV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코너에서 스와니코코의 밀가루쿠션(21호)이 실험자와 MC들의 깐깐한 검증을 거쳐 뷰라벨 단독 1등으로 선정됐다.

스와니코코는 작년 ‘겟잇뷰티 2018’ 쿠션팩트 부문에서도 버거쿠션이 지속력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뷰라벨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겟잇뷰티 2019 뷰라벨 코너에서는 9가지 유해 논란 성분 중 ‘인공색소’를 제외한 8가지 유해논란 성분 필터링에 통과된 제품으로, 보습력/유분기제거/지속력 3가지 기능별로 뷰라벨을 선정했다. 필터링을 통과한 17개 제품 중 곰표 밀가루 쿠션이 ‘보습력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어 2018, 2019년도 타이틀 매치는 작년 쿠션팩트 뷰라벨에 선정됐던 3개 브랜드사 제품을 포함해 총 6개 제품이 ‘잡티 커버력에 강한 쿠션’으로 1위 대결을 펼쳤다. 최종 결과는 스와니코코의 밀가루쿠션이 25.39%로 1위를 기록했으며, 스와니코코의 버거쿠션이 23.09%로 2위에 선정되면서 스와니코코는 2년 연속 쿠션팩트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와니코코가 대한제보와 콜라보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밀가루쿠션은 제품 패키지에 곰표의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해 재치있는 문구와 하얀 피부를 희망하는 여심을 사로잡으며 단 기간에 완판했다. 이후 많은 소비자들의 잇따른 출시요구로 재생산하여 판매 중이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피부 피해 의심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천연 성분과 좋은 원료 등을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제품을 제조하는데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에 맞는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어 이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곰표 밀가루 쿠션 뷰라벨 선정을 기념해 최대 55%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스와니코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