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열혈사제' 이하늬처럼... 올봄엔 '핑크'로 정했어패션 인 드라마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4.15 10:45
  • 댓글 0
드라마 '열혈 사제’ 이하늬 패션처럼, 핑크 재킷에 핑크 선글라스로 온통 봄빛 무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패셔니스타 이하늬의 드라마 속 패션에 관심이 몰린다.

최근 방영된 드라마 '열혈사제' 34회에서 이하늬는 올봄 유행 컬러 핑크 수트로 패션감각을 뽐내고 봄철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로 패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늬가 소화한 핑크 재킷은 벨티드 스타일로 이하늬의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 시선을 끌었다.

최근 스타의 결혼식에 고소영, 공효진 등이 핑크빛 하객 패션으로 등장, 올봄 핑크 룩의 대세를 입증한 바 있다.

이하늬는 특히 스타일링 포인트로 빈티지 핑크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감각적인 럭셔리 패션의 진수를 보여 주었다는 평가다.

빈티지한 타원형 안구에 복고적인 느낌을 고급스럽게 풀어낸 메탈 템플 선글라스는 이번 시즌 포인트 아이템.

이하늬의 이날 '열혈사제' 드라마 속 패션에 궁금증이 더한 가운데, 이날 이하늬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살바토레 페라가모(Salvatore Ferragamo)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하늬가 출연 중인 SBS ‘열혈 사제’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Queen 이은주기자] 사진 SBS 열혈사제 방송캡쳐

이은주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