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30 (목)
실시간뉴스
베트남 쌀국수 프랜차이즈 ‘미스사이공’, 420데이 경품추첨 이벤트 진행
상태바
베트남 쌀국수 프랜차이즈 ‘미스사이공’, 420데이 경품추첨 이벤트 진행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4.1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엠푸드에스엔시의 베트남쌀국수 프랜차이즈 미스사이공이 4월 20일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420데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미스사이공 420데이 이벤트는 고객사랑에 대한 엠푸드에스엔시의 감사이벤트로, 매년 이뤄지고 있으며 올해에도 푸짐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420데이 이벤트는 미스사이공 매장 방문 후 식후 인증샷과 댓글을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 후 추후에 진행되는 간단한 설문지를 완료하면 정상 응모처리가 된다.

당첨자에게 주어지는 경품은 스마트 TV, 여행상품권, 아이패드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벤트 취지에 맞게 총 420명에게 주어질 예정이다. 단, 중복참여 및 불법을 이용한 응모 대상자는 이벤트 자동 응모에서 제외된다.

한편, 미스사이공은 2019년 3월 기준 전국에 3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대한민국 대표 쌀국수 브랜드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가맹점 창업을 모토로 운영되는 미스사이공은 무인발권기 시스템 도입에 따른 인건비 절감과 빠른 회전율, 다양한 쌀국수 메뉴를 구성하여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미스사이공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하는 행사인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메뉴와 높은 품질의 맛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스사이공 공식페이스북 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