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00 (목)
실시간뉴스
속이 더 놀라운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상태바
속이 더 놀라운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4.0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김도형 기자]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뛰어난 맛으로 전세계에 이미 프리미엄 주스로 잘 알려져 있다.
풍부한 햇살과 적정한 강우량을 동반한 따뜻한 온도와 더불어 모래가 섞인 독특한 토양은 세계에서 가장 과즙이 많고 달콤한 오렌지를 생산하도록 하는 최적의 재배 조건을 만든다.

플로리다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 중 하나로 만든 요인들이 오렌지 재배에도 가장 완벽한 장소가 된 이유와 같다. 이러한 기후 환경들로 재배된 플로리다 오렌지 90% 가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로 쓰이는 이유다.

잘 익은 오렌지에서만 생기는 짙고 풍부한 맛과 향의 플로리다 오렌지를 엄선하여 손으로 일일이 수확해 만든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세계에서 가장 품질이 좋은 프리미엄 오렌지주스로 통하고 있다.

 

[5가지 영양의 힘으로 가득 찬 플로리다 오렌지주스]

5가지 영양의 힘으로 가득 채워진 100%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균형 잡힌 식단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 맛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의 맛있고 남다른 맛은 흉내 낼 수 있을지 몰라도 완전히 놀랍도록 달콤하고 상쾌하며 힘을 돋우는 맛은 절대 모방할 수 없다.

- 비타민 C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건강한 피부와 뼈, 연골, 근육, 그리고 혈관 유지에 중요한 콜라겐 형성을 돕는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 이다. 비타민 C의 일일 권장량 100% 이상을 함유한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철분 흡수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칼륨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칼륨의 좋은 공급원 이다. 근육 기능에 중요한 칼륨은, 또한 신경 전달 역할을 하며 체내 수분, 전해질,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엽산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세포 분열과 건강한 적혈구를 위해 필수적인 수용성 비타민 B의 일종인 엽산의 좋은 공급원 이다. 산부의과 의사들도 적극 권장하는 엽산은 태아의 성장과 발달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영양소 이다.

- 무가당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설탕 첨가물이 전혀 들어 있지 않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의 달콤한 맛은 자연의 산물이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어떠한 당도 첨가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다른 일반적으로 소비되는 과일주스 보다도 칼로리가 낮고 더 많은 영양을 함유하고 있다.

 

 

[3세대 플로리다 오렌지 재배자, 마티 맥켄나 (Marty McKenna)]

마티 맥켄나 (Marty McKenna)’는 그의 형인 패트릭 (Patrick)과 함께 그들의 할아버지가 1920년대부터 일군 플로리다 오렌지 재배를 이어오고 있다.

플로리다 오렌지 재배는 그가 알고 있는 전부이자 인생 그 자체이다. 현재 그의 딸과 아들이 가업을 이어, 온 가족이 매일 즐길 수 있는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를 위한 최고급 품질의 오렌지 재배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