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30 (금)
실시간뉴스
SM, 'SMTOWN &STORE' 4월5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상태바
SM, 'SMTOWN &STORE' 4월5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9.04.0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SMTOWN &STORE'(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가 5일 오픈된다.

'SMTOWN &STORE'는 정식 오픈에 앞서 2일 오후 2시부터 프리 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 회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SM에 따르면 'SMTOWN &STORE'는 SM 소속 아티스트의 음반, 화보, 굿즈는 물론 뷰티, 패션, 리빙 등 셀러브리티와 관련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12일부터는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특히 'SMTOWN &STORE'는 접속 시 가입자가 선택한 셀러브리티의 최신 상품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개인별 맞춤 서비스 'Celeb for You'(셀럽 포 유)를 제공한다.

또한 SM 아티스트들이 직접 추천한 상품을 선보이는 'CELEB P!CK'(셀럽 픽), 각종 미디어 속 핫 아이템을 소개하는 'MEDIA P!CK'(미디어 픽), 셀러브리티의 스타일을 담당하는 각 업계 전문 스타일리스트들이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STYLIST P!CK'(스타일리스트 픽) 등 스페셜 큐레이션을 부각한 '&P!CK'(앤드 픽)' 코너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오직 'SMTOWN &STORE'에서만 판매되는 한정 제품,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4개 언어로 제공되는 만큼 셀러브리티와 관련한 다양한 상품을 글로벌 팬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12일부터는 셀러브리티가 직접 방문하는 게릴라 배송 프로모션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