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5 (목)
실시간뉴스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4월 1일’에 다이어트 치킨 출시…소비자들 반응은?
상태바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4월 1일’에 다이어트 치킨 출시…소비자들 반응은?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4.0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 푸드나무)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만우절날 홈페이지에 독특한 신제품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랭킹닭컴은 4월 1일, 메인 페이지에 하나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일반적으로는 상상하기 힘든 ‘다이어트 치킨’이었다. ‘더이상 칼로리 걱정은 접어둬요, 다이어트 치킨 오늘만 0원’이라는 문구로 소개된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품 구매 페이지에는 제품의 가격이 실제로 0원으로 설정되어 있었으며 먹음직한 치킨의 이미지와 함께 특징들이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었다. ‘아는 맛’과 ‘모르는 맛’ 두가지로 출시된 다이어트 치킨은 먹을수록 살이 빠진다는 설명과 함께 원재료로 국내산 닭가슴살과 타피오카 전분, 그리고 비밀 레시피가 사용되어있었다. 상세 원재료명 및 함량 부분에는 닭, 양파, 식용유 등 일반적인 재료들과 함께 ‘뻥 70%’라는 재료명이 눈에 띄었다.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실소를 자아내는 해당 제품은 예상되다시피 만우절을 맞이해 랭킹닭컴이 만들어낸 가상의 제품이다. 실제 해당 제품 구매를 진행할 시 다이어트 치킨 구매가 이루어지지는 않으며 대신 랭킹닭컴 신제품인 닭가슴살 브리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오늘 하루 만우절을 즐겁게 보내시는데 일조하고자 이런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해봤다”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는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