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55 (금)
실시간뉴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올해도 다양한 나눔활동 통해 ‘부의 창출과 나눔’ 실천
상태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올해도 다양한 나눔활동 통해 ‘부의 창출과 나눔’ 실천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3.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로TV(대표 김원기)가 올해에도 올해에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부의 창출과 나눔’이란 모토를 실천해 가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세계로TV는 올해 1월 서울 관악구 소재 상록보육원(원장 부청하) 아동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사랑의 이불을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회사 소재지인 합정동 관내 독거노인 쌀 기부 등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12월 29일 굿마이크 LSA 미래로 봉사단 등과 함께 연탄 1만장과 쌀 150포를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에 기부한 바 있는 김 대표는 나눔장학회를 운영하며 뛰어난 소질을 가지고 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꿈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김 대표의 사회공헌 활동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활발하다. 필리핀에 사랑의 휠체어를 전달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 국제적인 문제로 대두하는 코피노들을 위한 휠체어 구매 자금과 필리핀 현지 교민들을 위한 위문공연 등에도 후원하고 있다.한류 문화 확산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김 대표는 지난달 5일 서울 송파구 잠실 제2롯데타워에서 진행된 '2018 국제 OST 페스티벌(IMDOF)' 출범식을 공식 후원하기도 했다. 이러한 활동을 인정받아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고객감동경영대상 인터넷증권방송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하고, 지난해 제1회 대한민국국회나눔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초보투자자들에게 도움될만한 다양한 투자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나눔 역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실전 주식투자 33년의 경력을 바탕으로 에널리스트 양성과정 전문가 약 50명 배출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신가치투자를 창시해 전국을 순회하며 무료강연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MBC 공감 특별한 세상,KBS2TV VJ특공대, SBS 생활경제, 이데일리TV 증권방송 등 다양한 TV에 출연 활동과 '주식투자 30일만에 따라잡기' 등 저술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