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0:35 (수)
실시간뉴스
백예린, 컴백하자마자 음원차트 올킬…“과분한 사랑·존중, 정말 감사”[전문]
상태바
백예린, 컴백하자마자 음원차트 올킬…“과분한 사랑·존중, 정말 감사”[전문]
  • 이주석 기자
  • 승인 2019.03.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백예린이 새 앨범 'Our love is great'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백예린은 자신의 SNS에 감사의 소감을 올렸다. / 사진 = JYP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주석 기자] 2년 3개월 여 만에 컴백한 가수 백예린이 새 앨범으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백예린은 18일 오후 6시 미니 2집 'Our love is great'을 발매하고 2년 3개월 여 만에 컴백했다. 발매 직후 'Our love is great'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외에도 '야간비행'(魔女の花), 'Dear my blue', 'Our love is great',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Feat. 카더가든), '지켜줄게' 등이 수록됐다.

백예린의 신보 발매 후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멜론, 지니,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음원 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또 이 뿐만 아니라 '야간비행',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 'DEAR MY BLUE' 등의 수록곡 등도 다수의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2년 3개월 가까운 공백기를 견디고 컴백한 백예린은 이로써 '음원퀸'의 자리에 오르게 됐다.

이에 백예린은 자신의 SNS에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같이 연주해준 @scjazzy @cloudkoh_ @kwakjonny @yijeongwoo @choooney @d.ear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며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Our love is great, right?”이라고 해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 다음은 백예린의 SNS 글 전문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

같이 연주해준 @scjazzy @cloudkoh_ @kwakjonny @yijeongwoo @choooney @d.ear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서로 믿음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시각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사진들을 선물해주신 @mu_gung 무궁작가님께 무한한 사랑과 영광을 돌립니다. 고생해주신 코인러쉬 영상팀께도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큰 기회를 주신 저희 사무실 언니오빠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답장 늦는 저 때문에 힘들었을 강순오빠한테도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Our love is great, righ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