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aT, 중소식품기업 품질·위생 향상 위한 컨설팅 지원업체 모집aT식품기업지원시스템(foodbiz.or.kr)에서 4.30까지 모집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9.03.14 15:56
  • 댓글 0

[오가닉라이프신문 김도형 기자] 농림축산식품부(농식품부, 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중소식품기업의 품질․위생 역량제고를 위하여 컨설팅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중소식품기업의 식품안전사고 예방에 도움이 되는 HACCP 등 위생·안전인증 컨설팅을 포함하여 품질 개선 및 디자인 분야에 집중 지원한다. 전반적인 부분에 걸쳐 진행되는 심층컨설팅과 현장지도 중심인 단기 컨설팅으로 나뉘며 선택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우수한 컨설팅사와 전문위원의 풀을 새롭게 구성하고 지원업체들이 직접 전문가를 선택하게 하는 등 컨설팅의 질적 향상과 참가사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aT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 장인식 센터장은 “HACCP 의무품목 확대 등 식품 안전 관리가 강화되는 만큼 관련 분야의 역량이 중요시되고 있다. 오랜 경력의 전문가 컨설팅을 시작으로 중소식품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컨설팅 지원에 관심있는 업체는 aT 홈페이지와 식품기업지원시스템에서 4월 30일(목)까지 확인 가능하다.

김도형 기자  3570kdh@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김도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