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스카이데일리, R&R연구소 부동산 자문위원 위촉식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9.03.08 21:17
  • 댓글 0
스카이데일리 산하 R&R연구소는 지난 7일 서초구 해담채에서 서초구, 강남구, 용산구 지역 일선 공인중개사 11명과 부동산 관련 전문가(교수) 3명 등을 대상으로 ‘스카이데일리 R&R연구소 부동산위원회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사진은 자문위원들의 모습. 앞줄 왼쪽에서 4번째 민경두 스카이데일리 대표 겸 R&R연구소장.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연숙기자] 인터넷 종합경제일간지 스카이데일리가 올해 1월부터 가동에 들어간 산하 ‘R&R연구소(Rich-Research, 소장·민경두) 부동산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R&R연구소는 지난 7일 오후 6시 서초동 해담채에서 S(서초)·K(강남)·Y(용산) 지역의 일선 공인중개사 11명과 국내 부동산학과 교수 3명 등 총 14명을 대상으로 자문위원 위촉식을 갖고 앞으로 부동산 관련 정보소통을 긴밀히 해나가기로 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서초구에서 안영일 대표(서울 공인중개사사무소)·윤선하 대표(엘림 공인중개사사무소), 강남구에서 윤석창 대표(일원상록수 공인중개사사무소)·권오환 대표(대치일석 공인중개사사무소)·신만호 대표(중앙 공인중개사사무소)·한원우 대표(내외 공인중개사사무소), 용산구에서 원선미 대표(용산 공인중개사사무소)·한황렬 대표(숙대 공인중개사사무소)·이만수 대표(이만수 공인중개사사무소)·위경희 대표(조은집 공인중개사사무소)·권태순 소속 중개사(미투리 공인중개사사무소) 등이 참석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부동산 업계의 권위 있는 부동산학과 교수들도 참여했다. 권대중 명지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 서진형 경인여자대학교 경영과 교수(대한부동산학회장), 김준환 서울디지털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 등이 스카이데일리 산하 R&R연구소의 자문위원에 선정됐다.

이철규 스카이데일리 부동산부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내빈 소개를 시작으로 △대표이사 인사말 △교수 및 각 지역 대표 축사 △위촉장 수여 △사진촬영 △네트워킹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민경두 스카이데일리 대표 겸 알앤알(R&R) 연구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는 7월 종이신문 일간지 전환에 앞서 창간 정체성인 부의 철학을 정립함과 아울러 대한민국 첫 부의 지도 서비스를 이달부터 시작한다”며 “또한 올 들어 1월에는 부와 부자들의 역동성을 담아내 국민간 부의 소통을 위한 일환으로 리치-리서치(Rich-Research) 알앤알 연구소를 가동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민 대표는 “부의 철학과 부의 지도 그리고 부의 연구와 부의 소통 등을 통해 국가와 국민이 모두 부자되기 위한 일련의 라인업을 완성해 가는 단계적 과정에 있다”며 “일간지 전환의 목적은 대한민국 부의 창출을 견인하는 강한 경제를 일으키고 국민 모두가 잘 사는 균형 경제를 닦아 나가는 일을 선도하는데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스카이데일리는 오는 7월 자매지 종이신문(스카이엔)의 일간지체제 전환을 앞두고 있다.

사진 스카이데일리 제공

 

정선우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정선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