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40 (화)
실시간뉴스
헬스단백질보충제 스포맥스, 봄맞이 ‘머슬쉐이크’ 스타터 키트 100%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헬스단백질보충제 스포맥스, 봄맞이 ‘머슬쉐이크’ 스타터 키트 100% 증정 이벤트 진행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3.0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뉴트리션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인기 단백질헬스보충제와 다이어트쉐이크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머슬쉐이크 스타터 키트’를 100% 증정하는 ‘올 봄 & 운동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봄맞이 ‘올 봄 & 운동해 봄’ 이벤트 혜택으로 제공되는 ‘머슬쉐이크 스타터 키트’ 는 29년의 오랜 전통과 권위를 가진 글로벌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 ‘머슬마니아 코리아’ 공식 후원 제품인 ‘머슬쉐이크’를 일주일 동안 체험해볼 수 있도록 미니팩 7개입을 파우치에 담아낸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든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휴대의 편의성을 더해 머슬퀸과 머슬킹이 사랑하는 베스트 헬스단백질보충제로 손꼽히기도 한다.

봄맞이 아이템으로는 5년 연속 웨이프로틴 부문 고객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머슬쉐이크와 다이어트쉐이크 추천템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데일리 단백질쉐이크, 최적의 레시피로 양질의 단백질을 담아낸 스탠더드프로틴, 벌크업에 탁월한 매스게이너를 비롯해 BCAA아미노산 비타민B6 등의 패키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정가대비 최대 55% 할인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단백질헬스보충제 공식몰 스포맥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규회원 가입 시 최대 7,000원 적립금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멤버십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