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1:00 (수)
실시간뉴스
㈜크로스테크놀러지, ‘크로스 엑스런’ 렌탈방송 롯데홈쇼핑 OneTV에서 3일 진행
상태바
㈜크로스테크놀러지, ‘크로스 엑스런’ 렌탈방송 롯데홈쇼핑 OneTV에서 3일 진행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9.01.0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전문기업 ㈜크로스테크놀러지(대표 강대성)가 1월 3일 밤 10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 OneTV에서 차세대 러닝머신 ‘크로스 엑스런(X-RUN)’의 렌탈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렌탈 방송에는 큐티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고성능 LAMMER모터가 장착된 러닝머신 크로스 엑스런(X-RUN) 제품이 소개된다.

크로스 엑스런(X-RUN)은 러닝머신 하단부에 식스스팟 충격흡수장치를 장착하여 층간소음 걱정 없이 집안에서도 최적의 런닝환경을 만들어준다.

모터는 고성능 라머(LAMMER)모터가 장착되어 5시간 연속으로 사용하여도 문제가 없으며, 사용 수명을 늘린 것이 장점이다. 

색상은 아이보리 화이트와 인디핑크 2가지로 혼자살고 있는 싱글족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고 있다.

크로스 엑스런(X-RUN) 홈쇼핑 런칭 방송은 롯데홈쇼핑 One TV에서 1월 3일(목) 밤 10시 40분부터 80분 특별편성으로 첫 방송되며, 1월 5일(토) 오후 6시 40분에 추가 방송될 예정이다. 

렌탈 방송 론칭을 기념해 설치계약고객에게는 크로스 엑스런(X-RUN) 전용러그와 블루투스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제휴카드를 이용해 추가 할인혜택을 받으면 월 6,900원에 렌탈을 진행할수 있다. 또한, 계약 기간이 종료되면 해당 러닝머신은 본인 소유로 전환되며, 렌탈 기간 동안 무상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크로스테크놀러지 강대성 대표는 "지난 20여년간 헬스기구 개발 및 유통 등의 축척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가지고 최고의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크로스 엑스런(X-RUN)러닝머신을 개발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님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