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5 (금)
실시간뉴스
'2018 인터넷신문인의 밤' 12일 성료, 올해의인물상 공로상 등 8인 시상
상태바
'2018 인터넷신문인의 밤' 12일 성료, 올해의인물상 공로상 등 8인 시상
  • 백종국 기자
  • 승인 2018.12.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백종국기자]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이 회원사로 있는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하는 '2018 인터넷신문인의 밤'이 지난 12일 성료됐다.

12일 오후 7시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인터넷신문인의밤 행사에는 인터넷신문협회 회원사 대표 40여 명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근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창동계올림픽으로 새해를 열고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과 미투 운동으로 우리 사회의 잘못된 성문화가 드러났고 BTS(방탄소년단)가 한류열풍을 흔들었다"며 "이 모든 일 가운데엔 인터넷 언론이 있었다"고 말했다.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장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장은 축사에서 자신이 인터넷신문사 회장을 역임했던 이력을 공개하고 "세상은 틀림없이 종이신문에서 새로운 매체의 시대로 열릴 것"이라고 말해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인터넷신문협회는 올해의 인물상으로 정치 부문에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국회의원, 경제·기업 부문 최양하 한샘 회장, 시민·사회·사회공헌 부문 배복주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 상임대표, 문화·예술·체육 부문 방시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등 총 4인을 선정, 시상했다.

공로상은 여민수·조수용 카카오 대표와 김정기 한양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 노웅래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안민석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등이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