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25 (금)
실시간뉴스
대한토지신탁이 선보이는 교육 특화 아파트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분양 앞둬
상태바
대한토지신탁이 선보이는 교육 특화 아파트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분양 앞둬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11.3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 광양시에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을 설치하기로 업무 협약을 맺은 아파트가 들어선다. 대한토지신탁은 광양시 마동 1159번지 일원에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를 12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전용 면적 60㎡~84㎡, 총 339세대로 구성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설계와 판상형 4bay 특화 설계를 적용했으며, 첨단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광양만과 이순신대교 영구 조망권을 확보해 오선뷰 프리미엄까지 선사한다.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는 금호대교를 통해 포스코 광양제철소, 이순신대교를 통해 여수국가산업단지로 접근이 유리해 직주 근접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홈플러스, 광양시청, 버스터미널, 중마 시장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으며, 마동 체육공원, 와우 생태 호수 공원 등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교육 특화 커뮤니티다. 광양시와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설치 업무협약을 체결해 입주민에게 양질의 자녀교육을 제공한다. 빅캣 영어(렛츠코 리딩) 프로그램 지원, 어린이 공부방, 맘스 카페,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교육 특화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했으며, 인근에 중동초ㆍ중, 백운중 등 학군이 형성되어 있어 자녀가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초ㆍ중학교가 조성될 예정이라 광양시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미래 비전도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다. 중마ㆍ금호 해상공원 조성과 묘도 항만 재개발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는 입지라 향후 시세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단지 인근 와우지구 도시개발사업도 진행될 예정이라 학군 및 편의시설 확충에 따른 주거 환경도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대한토지신탁과 삼부토건이 시행과 시공을 맡아 신뢰성과 안정성을 확보한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는 12월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있다. 견본주택은 광양시 중동 1732-2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