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35 (수)
실시간뉴스
'여배우 스캔들' 이재명 지사, 아주대병원서 '신체검증'
상태바
'여배우 스캔들' 이재명 지사, 아주대병원서 '신체검증'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8.10.16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지사가 아주대병원 웰빙센터를 통해 걸어 들어가고 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정선우기자]  '여배우 스캔들' 논란의 중심에 있는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6일 스캔들 논란을 털어내기 위한 신체검증에 나섰다.

이 지사는 이날 오후 4시 정각 아주대병원 웰빙센터 입구에 도착한 뒤 혼자 내려 걸어 들어갔다. 신체검증은 웰빙센터 1층 VIP진료실에서 진행됐다. 신체검증에 대한 객관성 확보를 위한 이 자리에는 경기도청 출입기자 3명, 경기도청 관계자 3명,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 2명 등이 함께 참여했다.

이 지사는 앞서 지난 13일 페이스북을 통해 "참담함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지만, 더 이상 이 문제로 1300만 경기도정이 방해받지 않도록 제 신체를 공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제 은밀한 특정 부위에 '동그랗고 큰 까만 점'이 있다는 김부선 씨 말을 공지영씨가 녹음해 경찰에 제출했고, 김부선 씨는 여러 차례 특수관계인만 알 수 있는 그 은밀한 특징이 불륜의 결정적 증거라며 최후 순간 법정에 제출하겠다고 했다"면서 "김씨 주장 부위에 동그랗고 큰 까만 점은 없다는 사실을 확인해드리겠다. 당장 월요일부터라도 신체검증에 응하겠다"고 말했다.

스캔들 사건을 진행하고 있는 경기 분당경찰서는 이 지사의 신체검증에 대한 즉각적인 수사는 진행하지 않았다.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