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4:10 (토)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건조하고 쌀쌀한 가을 예보, [오존]과 [미세먼지] 높아
상태바
[오늘의 날씨] 건조하고 쌀쌀한 가을 예보, [오존]과 [미세먼지] 높아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8.10.15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0월 15일 월요일 날씨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정선우기자] 오늘 아침, 오늘은 전국적으로 맑은 하늘에 제주도는 구름 많겠다. 아침에는 짙은 안개에 유의, 교통안전에 각별히 신경 쓰도록 기상청은 전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고 낮에는 다소 기온이 오르는 등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 환절기 비염이나 감기 등 건강관리에 유의해 줄 것을 기상청은 당부했다.

[미세먼지] 오늘 서쪽 지방은 국내 대기오염물질이 축적되어 낮부터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존] 일부 서쪽지역에서 오후에 농도가 높을 것으로 예보 되었다.

대기 건조함이 이어지고 있어 산불 등 화재예방에도 주의가 요구된다.

오늘 아침까지 중부내륙과 남부산지는 서리가 내리고 강원산지는 얼음 어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해야겠다.

내일(16일) 날씨는 가을 높은 하늘에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 많겠고 강원영동은 밤부터 비가 내리겠다. 내일 아침 내륙에는 짙은 안개가 예상되고, 밤부터 바람이 강하게 불겠다.

모레(17일) 날씨는 전국 맑음 속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은 비가 예상된다. 예상 강수량은 강원영동과 울릉도·독도는 10~40mm, 경북동해안은 5~20mm.

오늘 해안은 오늘 바다는 잔잔하겠다. 내일 밤부터 해안 중심 강풍이 예상된다. 모레는 서해상과 동해상에 바람 강하게 불고 물결은 높게 일겠다.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날씨 #오늘날씨 #전국날씨 #일기예보 #기상특보 #해상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