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25 (목)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뚝↓ 오후 구름 예보, 대기건조 산불유의
상태바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뚝↓ 오후 구름 예보, 대기건조 산불유의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8.10.14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0월 14일 일요일 날씨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정선우기자] 오늘 아침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내륙에는 안개가 짙게 낀 곳이 많다. 주말여행에서 돌아오는 길 교통안전에 유의해야겠다.

오늘은 전국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오후부터 구름 많아지겠다. 제주도는 구름 많은 가운데 낮 최고기온 17 ~ 21도로 쌀쌀한 휴일이 예상된다.

밤사이 내륙은  기온 떨어지면서 서리와 얼음 어는 곳 있겠다.

[미세먼지] 오늘 미세먼지는 전국적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보통’ 수준이지만 일부 중서부지역은 밤에 미세먼지 농도가 높을 것으로 예보 되었다. [오존]은 대부분 지역에서 농도가 높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당분간 대기가 건조하겠다고 기상청은 전하고 산불 등 화재예방에 유의하도록 당부했다.

내일(15일) 날씨는 구름 낀 하늘 예상된다. 월요일 아침 출근길 짙은 안개에도 유의해야겠다. 내일 아침 내륙에 서리 예상되니 농작물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 줄 것을 기상청은 당부했다. 낮 최고기온 18 ~ 23도로 가을 추위가 다소 완화될 것으로 보인다.

모레(16일) 날씨는 중부지방 맑음 속 강원영동은 오후부터 구름 많아지겠다.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 낀 하늘 예상된다. 구름이 햇볕을 가리면서 낮 최고기온 17 ~ 21도로 쌀쌀한 날씨를 보이겠다.

오늘 해상은 큰 물결 없이 잔잔하겠다. 오늘 파고는 0.5m로 예상된다.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날씨 #오늘날씨 #전국날씨 #일기예보 #기상특보 #해상날씨 #휴일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