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15 (금)
실시간뉴스
보톡스, 필러 예약 앱 쁘띠파티로 간단히
상태바
보톡스, 필러 예약 앱 쁘띠파티로 간단히
  • 강영진 기자
  • 승인 2018.10.0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을 통한 예약 시스템이 앱을 통한 예약시스템으로 바뀐지 오래다. 음식점, 부동산,택시를 부를 때 등등 간단한 앱을 통하려 상담원과 굳이 통화하는 번거로움을 가지지 않고 몇번의 터치로 예약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최근 성형 시장에는 회복기간이 긴 수술 보다는 간단한 보톡스와 필러,주사 시술과 같은 간단한 쁘띠성형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보톡스, 필러는 시술이 간단하므로 예약, 시술을 하는 절차가 더욱 간단해 져야 하는 점에서는 앱을 통한 예약시스템이 더욱 효과적이다.

메디톡신, 보튤렉스 등 국내산 보톡스와 에피티끄,뉴라미스,큐젤 등 질 좋은 필러제재가 많이 국내에서 생산 보급이 됨에 따라 보톡스, 필러 시술 비용이 예전에 비해 저렴해져 일반인들이 접하기 쉬운 수술이 되었다. 간단한 쁘띠 시술로는 사각턱보톡스, 코필러, 팔자필러, 턱필러 등이 있다.이마필러는 자가지방이식에 비해 시술도 간단하고, 시술비도 저렴하여 최근 이마필러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쾡한 이미지 개선을 위해서는 눈밑필러, 애교필러, 볼살필러를 선호한다. 이러한 쁘띠 시술은 특히 시술이 간단해서 5분 정도의 시술 시간이면 충분하다. 그러니 예약 또한 빠르게 간단하게 시행에 되야 함은 물론이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서용승 원장의 설명에 따르면 필러시술은 부작용 또한 알고 시술을 해야 한다고 한다. 점점 붉어지거나, 통증이 심해지거나, 멍이 너무 심하거나, 점점 하얗게 되는 증상이 발생했을 시에는 최대한 빨리 시술을 한 병원에 방문을 하여, 시술을 한 필러를 녹이고 혈관 확장제와 항생제, 소염제를 투여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하루 이상 지나게 되면 피부 손상이 동반되므로 증상 시작이 발견되면 한시간 이내에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받는 것이 최상의 조치라고 한다. 앱을 통한 간단한 예약도 좋지만 쁘띠 시술은 안전하게 시술해야 함은 물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