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이정은 '2018 KLPGA with YOU' 재능기부 프로그램 참석 큰 호응
  • 정선우 기자
  • 승인 2018.09.04 11:20
  • 댓글 0
이정은이 참석한  KLPGA와 함께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 '2018 KLPGA with YOU'

 
[오가닉라이프신문 정선우기자] 이정은(22.대방건설)이 KLPGA와 함께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 '2018 KLPGA with YOU'에 참가학생 14명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정은은 이날 2017년도 하반기 상금랭킹 1위 자격으로 참석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는 3일 KLPGA와 함께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 '2018 KLPGA with YOU'를 3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2일 '한화 클래식 2018' 우승 다음날 행사에 참석한 이정은은 "대회가 끝나고 바로 다음 날이라 힘들 줄 알았는데, 우승하고 난 직후라 그런지 힘든 줄 모르겠다"고 웃으면서 말하며 "골프를 전혀 모르는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은 처음이다. 재능기부라는 매우 뜻깊고 의미 있는 자리에서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정은6는 "원래 아이들을 좋아하는 편이라 많은 기대를 하고 왔다. 아이들이 정말 순수해서 힐링이 됐다. 내가 골프를 처음 시작했을 때도 이렇게 학교에 골프장이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고 밝히면서 "최근 골프 주니어 선수가 줄어들고 있다고 해서 걱정이 되는데, 시간이 허락하는 한 많은 학생에게 골프를 권하고, 재능을 기부하는 시간을 자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성숙한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KLPGA with YOU'는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KLPGA TO YOU'를 통해 연습장 및 골프용품을 기증받은 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이다.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이 프로그램은 프로 선수가 골프 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유소년에게 직접 골프에 대한 정보를 주고 레슨을 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열려 전국 각지에 있는 학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2018 상반기에 총 6번의 'KLPGA with YOU'을 진행한 데 이어 하반기에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재능 기부 프로그램은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위치한 강화 삼성초등학교에서 진행됐다.

정선우 기자  organiclife02@naver.com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정선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