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25 (토)
실시간뉴스
이승기, 아웃도어 화보에서 강하고 거친 매력 표출
상태바
이승기, 아웃도어 화보에서 강하고 거친 매력 표출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8.08.3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기가 모델로 활약한 블랙야크 이번 가을/겨울 시즌 화보.
이승기는 이번 화보에서 강하고 거친 매력을 연출했다.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블랙야크 전속모델 이승기의 2018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 속에서 이승기는 강인한 표정과 역동적인 포즈로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벗어나 강하고 거친 매력을 연출했다. 이승기의 훤칠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도 눈길을 잡는다.

이승기는 화보에서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룩부터 롱패딩, 야상형 다운재킷을 활용한 다운 연출까지 의류, 소품을 골고루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블랙야크 컬렉션의 감각적인 활용법을 제안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자신만의 길을 만들고 있는 이승기가 화보를 통해 새로움과 혁신을 향한 하이테크의 블랙야크 제품 특징을 잘 표현해줬다”며 “사용자 라이프 스타일의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포착한 이번 시즌 컬렉션을 통해 블랙야크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승기는 오는 2019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종합 무술 18단의 스턴트맨 출신 차건 역을 맡아 수지와 호흡을 맞춘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드라마다.

사진 블랙야크 제공

#이승기 #배가본드 #블랙야크 #블랙야크화보 #이승기블랙야크 #이승기화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