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상단여백
조현우 복귀, 이승우 손흥민 황희찬 선발에 황의조 원톱
  • 백종국 기자
  • 승인 2018.08.29 18:05
  • 댓글 0
조현우

 

[오가닉라이프신문 백종국기자]  한 경기 휴식을 취한 수문장 조현우가 베트남전 선발로 나선다.

29일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보고르 치비농의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베트남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준결승전에서 김학범 감독은 4-2-3-1 포메이션을 선택했다.

골키퍼 자리에는 조현우가 돌아왔다. 조현우는 지난 이란과의 16강전에서 후반 경기 도중 착지 과정에서 무릎을 다쳤다. 큰 부상은 피했지만 무릎이 부어 우즈베키스탄과의 8강전에서는 벤치를 지켰다. 수비진에는 왼쪽부터 김진야와 김민재, 조유민, 김문환이 서는데 김민재의 파트너로 황현수 대신 조유민이 출전한다.

중앙 미드필더로는 김정민과 이진현이 호흡을 맞춘다. 2선에는 손흥민이 중심에 자리하고 이승우, 황희찬이 측면 공격수에 배치됐다. 원톱은 이번 대회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는 황의조가 맡았다. 한편 이날 축구대표팀은 흰색 유니폼을 입는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베트남전 선발 명단은 △ GK = 조현우(대구), △ DF = 김진야(인천), 김민재(전북), 조유민(수원FC), 김문환(부산), △ MF = 김정민(FC리퍼링), 이진현(포항), 이승우(헬로스 베로나), 손흥민(토트넘), 황희찬(잘츠부르크), △ FW = 황의조(감바 오사카) 등이다.

사진 뉴스1

백종국 기자  magazineplus02@hanmail.net

<저작권자 © 오가닉라이프신문-자연에 산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Back to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