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45 (금)
실시간뉴스
‘스쿨어택’ 트리플H, 잠입 미션 중 돌발 위기 모면 상황은?
상태바
‘스쿨어택’ 트리플H, 잠입 미션 중 돌발 위기 모면 상황은?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8.08.1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쿨 어택' 트리플H

[푸드경제 오가닉라이프신문 이은주기자] 오늘(월) 밤 방송되는 ‘스쿨어택 2018’에서는 ‘트리플H’와 ‘모모랜드’의 첫 번째 어택 이야기를 전한다.

‘트리플H’가 ‘스쿨어택’ 잠입 미션 도중 돌발 위기 상황을 재치 있게 대응하는 상황이 보여진다. 독특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트리플H의 특별한 잠입 미션을 통해 교내 곳곳에서 벌어지는 흥미로운 장면들이 공개된다.

후이와 이던은 교내 공중전화기로 MC들에게 영상 통화를 거는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기세 등등하게 두 번째 미션에 도전한다. 하지만 교내 이곳저곳을 헤매던 중 한 여학생에게 발각되는 돌발 상황에 직면한다.

이에 후이와 이던은 손가락을 입에 갖다 댄 채 “포섭해, 붙잡아”를 외치며, 돌발 상황을 재치 있게 대응해 위기를 모면한다. 이어 후이와 이던의 포섭 하에 흥분을 가라 앉힌 학생은 오히려 미션 수행의 조력자로 참여해 웃음을 안긴다.

후이, 이던과 전체 미션 성공 후 트리플H 안무를 함께 추며 기쁨을 표현해 또 한 번 현장을 웃음도가니로 만든다.

모니터로 상황을 지켜 본 현아와 은지원, 손동운은 “새로운 트리플H가 결성된 것 같다. 미션 끝나면 여기로 꼭 데려와 달라”며 그들의 팀워크를 자랑한다.  

네 번째 어택 스타 ‘트리플H’, ‘모모랜드’ 편은 오는 13일(월) 밤 9시 SBS funE, 14일(화) 밤 8시 30분 SBS MTV, 22일(일) SBS Plu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트리플H는 지난 7월 발매한 ‘RETRO FUTURE’ 신곡이 발표되기 전 최초 공개 무대로 ‘스쿨어택 2018’을 정했을 정도로 프로그램과 학생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SBS fu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